2004/10/11 3

MSN 메신져가 불통이네....

저 두 녹색 애들이 하루종이 저런 춤만 추고 있네....쩝.... MSN메신저 서비스 불안정 공지 안녕하세요, MSN 메신저 운영자입니다. 항상 저희 MSN 메신저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진행 했던 MSN 메신저 서버 업그레이드를 위한 서비스 점검 후, 현재 부분 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하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MSN 메신저에 로그인은 가능하나, 상대방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거나 매우 느리게 전달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서 신속하게 문제를 처리하고 있으며, 약 두시간 이후인 오전 11시30분까지는 서비스를 완전히 정상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긴급점검: 2004년 10월 11일(월) 오전 6시30분 ~ 오후..

아주 오래된 신비한 얘기 "미녀와 야수"

아주 오래된 신비한 얘기~ 미녀와 야수 사랑은 외적은 것보다는 내적인 것이 중요하다는 거지? 우리나라엔 비슷한 얘기가 뭐가 있을까? 바보온달?...좀 다르지... 현실적으로 생각을 해보면...야수는 돈이 없었으면 싸가지를 잃지 않았을테고 야수로 변하지도 않았겠지? 변했어도 돈 많은 야수였다... 성이 없었던 야수라면 벨에게 사랑을 받았을 수 있었을까? 그저 썪은 고기를 쫓아다니고 사냥군의 총을 피해다니는 야수일뿐이었겠지?

3년을 기다른 사랑...3일만의 사랑....연인

이 영화가 재미 없다는 사람들을 꾀 봤다. 나는 재미있었는데...왜 다들 재미없다고 하지? 좀 작은 규모의 극장에서 봤다. 시간이 이른 시간이어서 처음에 보기 시작한 사람은 7명 끝나기 전에 2명은 나가고...끝나고 불켜지니까 5명이었다.... 뒤쪽에 3명... 극장 가운데 나와 또 한 사람...우리 앞에는 아무도 없었다...극장 전세낸 기분은 아주 좋았다. 화려한 색을 표현하는 영상, CG를 뒷바침하는 소리, 그 소리가 좀 심하다 심을 정도로 날카롭게 들리기도 했다. 메이역 장쯔이의 연기는 정말...캬~~ 정말 앞을 못보는 사람인줄 알았다...^^; 어느 잡지의 평론가가 "장쯔이 같은 배우를 가진 저 나라는 좋겠다"라고 했는데 동감이 가는 말이었다. 영화 속에 장쯔이가 입고 나오는 옷들 정말 화려하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