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설명한다면 "Knoll Light Fatory" 필터를 이용해서 빛(?, 광원)을 하나 지나가게 하고 그 아래 레이어에 타이틀이나 등등 나타나게 할 것을 놓은 다음에 마크스를 변형해서 만드는 팁이다.
이건 그냥 뉴 콤프~! 창.... 원하는 크기 원하는 시간 등등 으로 세팅후 오케이~
타임라인에 배경(동영상으로 한다던지 등등) 위에 타이틀을 올려 놓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뉴~ 해서 조정레이어를 추가한다.~!
위에서 추가한 조정레이어에 쓸 이펙트를 건다...Knoll 어쩌구...
기본으로 세팅되어있는 위치와 Flare type가 모니터 창에 나타난다..(왼쪽)
오른쪽에 보이는 이펙트 제어창을 보면... 뭐 밝기니 크기니..등등..
한번씩 해보면 알 수 있는...저건 타입들 중에 하나 고른건데...ㅋㅋ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 위치값을 다르게한 두게의 키프레임을 만들어서
아래 그림에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진행하게..
타이틀 레이어에 마스크를 씌우고 위의 모니터 창과 같이 타이틀 시작 부분에 맞추고 쉐이프 키프레임 생성
오른쪽으로 이동해서...타이틀 끝부분에서...또 마스크 모양을 변형하고...키프레임..
끝~!.... 무비를 만들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