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뭐 SK텔레콤이 생활의 중심이라는 내용이라고 할까? 초기버전(?)들은 생활속에서의 에피소드를 집어주고 그것의 중심은 우리다~! 였다. 이 때의 에피소드는 많은 사람들이 겪어 봤을 만한 것들로 엮었었다. 아래 처럼...
"현대생활백서7 - 고장인가요" 아주 광범위하게 생활로 접근하고 있다. 후기 버전에서는 좀 더 생활의 중심으로 들어간다. "현대생활백서"라고 일반화 시키기보다는 확~ 들어가서 개개인의 생활을 보여준다. 근데 저 생활백서 번호는 뭘까? 듣기 좋은 번호를 붙이는 거겠지? 아마도 다른 기업이 떠오를 만한 번호는 절대 나오지 않을꺼다. 33, 25 등등...ㅋㄷㅋㄷ 아님말고.
"생활의 중심 - 한동균" 초기버전에 현대생활백서를 죽이고 "생활의 중심"을 확~! 강조강조~!...이런 광고를 장기적으로 보고듣고 하면 SK가 생활의 중심이 되는 거다. 침대는 과학~! 처럼...
따라해보려는 것은... 뒷부분에 "생활의 중심"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된 와글와글~! ^^;
사용프로그램은 "에프터이펙트7.0 트라이얼버전" 최근에 업데이트 되었지.
따라해보려는 것은... 뒷부분에 "생활의 중심"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된 와글와글~! ^^;
사용프로그램은 "에프터이펙트7.0 트라이얼버전" 최근에 업데이트 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