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시즌에는 많은 규정변화가 있다. 뭐 퀄리파잉이 넉다운제로 바뀌는 것이 가장 크다고 할까나? 그리고 다시 경기 중에 타이어 교체를 할 수 있게되었고 하는 등등의 변화와... 머신에서의 커다란 변화는 엔진이 V8엔진으로 바뀐다는 것...올해는 V10 엔진을 달고 달렸었다. 엥~ 엥~ 거리면서 ㅋㄷㅋㄷ... V8로 바뀌면서 약20%의 파워 손실이 있다는데... 암튼 팀들이 열심히 테스트들을 하고 있다고 한다. 내년엔 많은 배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에프원레이싱닷넷 에 가보니 V10 과 V8의 소리를 녹음해 놓은 것이 있어서 살짝 링크를...
29일 아침에 바로셀로나서킷에서 녹음했다고 한다.
제한해 놓은 V10 엔진달고 있는 머쉰 소리
메르세데스 V8 엔진달고 있는 머쉰 소리
난 두 소리 다 좋다. ^^; 언젠가는 실제로 들어봐야지. 울나라 가까운 곳에서도 그랑프리가 열리니까.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우리나라에서도 열리면 좋겠지만 유치비용도 너무 비싸고 아직은 그 만큼 모터 스포츠도 활성화 안되어있다고 생각된다. ^^;
에프원레이싱닷넷 에 가보니 V10 과 V8의 소리를 녹음해 놓은 것이 있어서 살짝 링크를...
29일 아침에 바로셀로나서킷에서 녹음했다고 한다.
메르세데스 V8 엔진달고 있는 머쉰 소리
난 두 소리 다 좋다. ^^; 언젠가는 실제로 들어봐야지. 울나라 가까운 곳에서도 그랑프리가 열리니까.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우리나라에서도 열리면 좋겠지만 유치비용도 너무 비싸고 아직은 그 만큼 모터 스포츠도 활성화 안되어있다고 생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