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궁시렁궁시렁

하나포스에서 파워콤으로 변경...

dissolvePD 2005. 9. 21. 23:36
하나포스를 사용한지가 꾀 되었는데...
하나포스 pro를 사용하다가 ( ADSL내장 -> ADSL 외장 -> VDSL) 얼마전에 장기사용자 혜택으로 Pro요금으로 Dream을 사용을 했었는데 오늘 파워콤 으로 변경을 하였다. 요금만을 따지자면 하나포스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많은 요금절약이 되지만 좀 더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바꾸었다.

약정할인 등을 통해서 기본료 26,176원으로 사용을 했었는데 이젠 파워콤 광랜을 28,000원에 사용을 하게 되었다.

같이 사용을 하던 하나로 전화도 이젠 기본료를 4000원으로 내야하고 등등 계산을 해보니 한달에 약 10,000원 정도의 사용료 증가가 생겼다.

뭐, 약정 할인받았던 몇 달 요금을 토해내야하니 ㅡ.ㅜ 그것은 파워콤 가입을 할 때 받은 사은품과 9월 한 달 사용료가 무료니 ....속상해도 빨리 잊어야겠다.

속도는? 4배정도 빨라 졌다고 해야하나?
하나포스 VDSL모뎀을 뽑기전에 테스트 값 : 이 속도도 보통 많이 쓰는 속도 보다는 빠른 속도였기는 하지만...ㅋㄷㅋㄷ
파워콤 광랜 연결 후 테스트값 : 상향하향이 대칭적이지가 않다.


뭐 바꾸게 된 결정적 계기는 하나포스 광랜이 더 싼대(할인받을시) 선을 안깔아 준다는 것 때문이었지. 하나포스에 전화를 걸어서 회선 혜약을 하는데 상담원이 많은 공부를 시켜줬었다.

상담원 - "고객님~..%$@&)$!^*#!@_&*"
나 - "아~ 그럼 하나포스 광랜도 그렇겠네요?"
상담원 - "%$@&)$!^*#!@_&*...사용자가 많아지면...$()!#!@"
니 - " 그래도 지금 쓰는 것보다는 빠른거죠?"
상담원 - "....."

참 거시기한 시츄에이션 적어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을 한다면

"그 동안 저희 하나포스를 오랜 기간 사용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포스는 계속 좋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기회에 다시 이용을 해주세요. " 라는 등의 멘트를 날려주면 좋지 않나? 하나포스 고객상담 엔쥐다. 그 동안 비싼상품만 골라서 써줬더니만...